리미니스트리트, 애플리케이션‧데이터베이스 통합 가시성 솔루션 선보여 

모니터링, 상태 확인 및 변경 관리 기능 포함
오라클 및 SAP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의 다운타임 감소 및 성능 개선에 도움

 

[더테크 뉴스] 리미니스트리트는 기업 내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가시성 솔루션 ‘리미니 워치(Rimini Watch)’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리미니 워치는 오라클 및 SAP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를 운영하는 모든 조직들이 혁신적인 모니터링, 상태 확인, 변경 관리 솔루션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통합 가시성(observability) 솔루션 제품군이다. 중요한 오라클 및 SAP 운영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 성능, 비즈니스 연속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변경 사항을 관리하는 데 드는 시간, 리소스, 비용 문제를 해결해 준다.

 

조직은 점점 더 복잡해지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의 지속적인 운영과 성능을 관리하고 보장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노력은 이미 늘어난 IT 예산에 막대한 재정적, 리소스적 투자를 요구한다.

 

리미니 워치는 통합 가시성 제품, 매니지드 서비스, 전문 서비스를 통합 솔루션으로 결합해 이러한 운영 및 비용 절감 문제를 해결한다. 통합 가시성 솔루션은 전문 엔지니어링 리소스의 지원을 받으며, 구독 방식으로 제공된다.  

 

또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사전 예방적 문제 해결, 신속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문제 해결 및 해결에 중점을 둔 전문 엔지니어가 연중무휴 24시간 제공하는 각 통합 가시성 제품에 대한 통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미니스트리트 최고 제품 책임자 겸 글로벌 혁신 담당 부사장 데이브 로우는 “리미니 워치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복잡한 오라클 및 SAP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인프라를 운영하는 고객에게 예측 가능성과 확신을 제공해 내부 IT 리소스와 역량을 비즈니스의 다른 우선 요구사항에 집중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