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더테크는 ‘스마트 테크 산업 전문’ 미디어입니다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 메디컬 테크 등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이끌어갈 딥테크 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ICT 산업을 취재합니다. 업계의 시각과 이슈, 그리고 관련 정책 등 더테크만의 색깔이 담긴 뉴스콘텐츠를 선보이겠습니다.
더테크는 ‘대중 친화적인 전문 미디어’를 지향합니다
테크, ICT는 이제 산업계만의 영역이 아닙니다. 일반 대중들의 라이프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가고 있습니다. 딥테크 분야에 관심을 가진 많은 분들을 위한 재미있는 뉴스콘텐츠를 통해 대중 친화적인 전문미디어를 만들겠습니다.
더테크는 ‘선택과 집중’의 미디어입니다
뉴스와 정보의 과잉 공급 시대입니다. 더테크는 보도자료 중심의 뉴스패턴 보다는 꼭 필요한 테크 관련 이슈를 깊이있게 다루는 ‘선택과 집중’의 뉴스미디어가 되겠습니다. 다양한 형식의 취재와 기획기사, 칼럼을 통해 독자 여러분들의 읽는 재미를 더하는 전문매체를 추구하겠습니다.
더테크는 ‘트렌디하고 바른 언론’을 추구합니다
영상과 텍스트, 오디오 등 각종 콘텐츠들이 넘쳐나는 상황에서 미디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려면 트렌드를 올바르게 읽어야 합니다. 뉴스미디어도 예외는 아닙니다. 더테크는 산업 전문지에 대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뉴스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면서도 언론의 정도와 기본을 지키겠습니다.
더테크는 ‘독자와 소통하는’ 미디어입니다
단지 형식적인 소통에 그치지 않겠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뉴스콘텐츠에 충실히 담기 위해 늘 고민하겠습니다. 기자들과 독자들이 함께 만드는 미디어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