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센스, 2022년 전 세계 TV 출하량 2위 기록

2022년 기록적인 국제 TV 출하량 달성하며 역대 최고 실적 달성

 

[더테크 뉴스] 시장조사기관 옴디아 데이터에 따르면, 세계 소비자 가전 부문에서 중국 주요 기업의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2022년 하이센스 TV의 전 세계 출하량이 전년 대비 16.1% 증가한 연간 총 2450만 대를 기록하면서, 하이센스는 전 세계 시장에서 2위를 기록했다.  

 

2022년 하이센스의 기록적인 출하량은 역대 최고 실적이며, 이는 중국 TV 산업에서 점점 확대되는 하이센스의 전반적인 우위를 보여준다. 하이센스의 전년 대비 성장률은 TV 부문에서 세계 상위 5위권에 든다.

 

레이저 TV 산업 분야에서 하이센스의 2022년 전 세계 출하량 점유율은 53.5%를 기록했다. 하이센스는 레이저 TV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는 시장에서 하이센스는 고품질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고객 수요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해외 시장점유율을 높이는 한편, 국내 TV 시장도 확대하고 있다. 

 

한편, 하이센스 관계자는 “향후 고객의 즐거움을 한 차원 더 높이기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