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통합‧상호운용성 지원 솔루션 선보여

조직의 미래 경쟁력 향상과 지속 성장 위한 통합 및 상호운용성 문제 해결

 

[더테크 뉴스] 리미니스트리트는 7일 새로운 통합 및 상호 운용성 지원 솔루션인 ‘리미니 커넥트(Rimini Connec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미니스트리트의 새로운 리미니 커넥트는 기존에 제공하던 3가지 솔루션을 결합해 출시한 솔루션으로 최근 보안 솔루션인 리미니 프로텍트(Rimini Protect)에 이어 출시한 제품이다.   

 

▲ERP 애플리케이션에서 보내는 HTML 메시징과 호환되지 않는 하나 이상의 브라우저를 지원하는 브라우저용 ▲인증되지 않았거나 ERP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지 않을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의 운영 체제를 지원하는 OS용 ▲원활한 통합을 위해 새로운 인증 및 이메일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이메일용 등 3가지 솔루션이 제공된다. 

 

리미니 커넥트 솔루션을 사용하면 비용이 많이 들고 위험하며 시간 소모적인 애플리케이션 코드 업데이트 또는 릴리스 업그레이드 또는 마이그레이션이 필요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애플리케이션 및 릴리스 호환성 매트릭스에 의해 제한되는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로드맵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

 

리미니스트리트 전문 기술 서비스 부문 부사장 데스몬트 위트는 “많은 고객이 리미니 커넥트 솔루션을 운영 환경에서 성공적으로 실행하고 있다”며 “통합 및 상호 운용성을 유지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코드 업데이트,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와 마이그레이션 등의 필요성을 없애 수백만 달러, 막대한 노동력 및 상당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