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 프린팅으로 새 3D 프린팅의 시대를 연 얼티메이커, Cura 출시 발표 및 웨비나 개최

 

[더테크 뉴스]  세계적으로 전문 3D 프린팅을 이끄는 얼티메이커(Ultimaker)가 디자인, 건축, 엔지니어링 및 금속 3D 프린팅에 적용할 수 있는 슬라이싱 소프트웨어인 얼티메이커(Ultimaker) Cura의 새 버전을 무료 오픈 소스로 발표하며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얼티메이커(Ultimaker)의 CEO 위르겐 본 홀렌이 3D 프린팅 커뮤니티의 진화와 얼티메이커(Ultimaker) Cura의 역할을 발표한다.

얼티메이커(Ultimaker)는 디자인, 건축, 엔지니어링 및 금속 프린팅 분야의 3D 프린팅 커뮤니티의 혁신가 및 사상가를 초대했으며, Ultimaker의 새로운 슬라이싱 소프트웨어가 가능케 한 특별한 응용 분야를 소개한다.

엔지니어이자 3D 프린팅 애호가인 스티브 콕스는 얼티메이커(Ultimaker)의 소프트웨어를 통한 엔지니어들의 최첨단 FFF 설계 가능성과 새 응용 분야, 무엇보다도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린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디자이너 톰 딕슨은 그의 팀 자체 디자인 중 하나를 사용해 최신 얼티메이커(Ultimaker) 솔루션을 포함한 3D 프린팅이 스튜디오의 설계 공정 및 워크 플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보여준다. 금속 FFF 솔루션이 가능케 한 고품질의 강철 부품 설계 및 프린팅을 소개한다.

얼티메이커(Ultimaker)는 여러분들이 가장 흥미를 느낄 세일즈 프로모션을 밝힐 예정이라고 밝혔다.

얼티메이커(Ultimaker)는 브룰레코리아와 웨비나를 진행하며, 웨비나는 8월 2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에 등록하면 금속 3D 프린팅의 획기적인 기술을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