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디지털 기술 커뮤니케이션 강화

현대자동차그룹의 기술력과 미래 비전을 한눈에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기술 부문별 정리, 다국어 버전 지원

 

[더테크 뉴스] 현대자동차그룹의 기술 경쟁력과 미래 기술 비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지털 기술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다. 현대차그룹이 현대모터그룹 테크 사이트를 확대 개편하며, 미래 기술 비전에 대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16일 공개된 ‘현대모터그룹 테크’ 사이트는 현대차그룹 내 현대차, 기아차, 제네시스 등 완성차 브랜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그룹사의 기술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이번 사이트 확대 개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쉽고 재미있게 미래 모빌리티 기술에 대해 전달하고, 미래 기술 비전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는데 목표를 두었다.

 

웹사이트는 모빌리티 디바이스, 모빌리티 서비스, 기초성능, 전동화, 수소, 융합기술 등 주목도가 높은 6개 분야의 기술을 25개 항목으로 나눠서 정리했다.

 

융합기술은 스마트 팩토리, 스마트시티, 로보틱스 등 다양한 기술 혁신 활동을 소개한다.

 

현대차는 세계 각국의 고객이 기술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한국어와 영어 외에도 중국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등 총 5개 언어로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그룹 관계자는 “‘현대모터그룹 테크’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기술 개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래 기술에 대해 알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준비되었다”며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그룹의 기술에 대한 열정과 미래 기술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디지털 기반의 다양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민기자   ksm@the-tech.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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