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자동차 사이버 보안 관리 ISO/SAE 21434 인증 취득

 

[더테크 뉴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반도체 회사 최초로 자동차 사이버 보안 관리 시스템(CSMS)에 관한 새로운 국제 표준인 ISO/SAE 21434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 인증 작업은 튜브 노드(TÜV Nord)에서 실시했으며, 인피니언이 조만간 출시 예정인 AURIX TC4xx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군은 혁신적인 사이버 보안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ISO/SAE 21434 표준에 준해 제품 인증을 받을 예정이다.

 

인피니언의 ISO/SAE 21434를 준수하는 사이버 보안 관리 시스템은 ▲AURIX 및 PSOC 마이크로컨트롤러 ▲SEMPER Secure 플래시 메모리 ▲OPTIGA 하드웨어 보안 모듈 등 자동차 사이버 보안을 지원하는 광범위한 제품에 적용된다. 업계의 모범 사례에 따라 사이버 보안 관리 시스템은 정보 기술, 제조 기술, 선정된 지역 및 규제 환경을 포함한다.

 

인피니언의 위협 감시 시스템은 관련된 취약성 공개 내용을 능동적으로 분석할 수 있으며, ISO/SAE 21434 표준을 준수하는 제품 보안 사고 대응 프로세스에 따라 인피니언의 보안 제품 및 시스템에 대한 잠재적 위협을 평가하고 이에 대한 영향을 완화할 수 있다. 

 

또한 ISO/SAE 21434 표준에 준한 감시 및 사고 대응 기능은 인피니언과 고객들이 긴밀한 협력을 통해 위험 관리 프로그램 및 관련 규정에 따라 제품 보안에 대한 위험 요인을 신속하게 식별하고 이에 대한 영향을 완화할 수 있도록 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