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테크 채용 콘서트 온라인 개최

8월 4일 오후 7시 45분부터 실시간 라이브 진행
O2O 플랫폼 사업 전략 담당 IT 인력 공개 채용

 

[더테크 뉴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4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형식의 채용 설명회 ‘올리브영 테크(TECH) 채용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올리브영 테크 채용 콘서트는 CJ채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4일 오후 7시 45분부터 오후 9시까지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정보기술(IT) 인력 공개 채용을 맞아 기획됐다. 대상은 올리브영의 O2O 플랫폼 사업 전략을 이끌어갈 차세대 IT인력들이다.

 

이날 테크 채용 콘서트에는 이진희 디지털사업본부장과 김환 IT개발 리더, 임수진 프로덕트사업부 리더가 연사로 직접 나선다. 첫 번째 세션인 이진희 디지털사업본부장의 올리브영 O2O 플랫폼 사업 비전 발표에 이어, 각 리더들이 캐쥬얼 토크 형태로 조직의 역할과 인재상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올리브영 직원들의 일상과 회사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 콘텐츠 ‘Olog(오로그)’를 통해 신입 개발자의 실제 근무 환경을 엿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이를 통해 테크 채용 콘서트에 참가한 예비 지원자들은 지원에 앞서 올리브영에서의 근무 환경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현직 개발자를 통해 직접 올리브영의 조직문화와 복지제도 등 지원자들이 궁금해 할 내용들을 솔직 담백하게 나눌 예정이다. 설명회가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참여자들은 사전 질의뿐만 아니라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현직 개발자들에게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다. 

 

이번 IT 인력 공개 채용 모집 분야는 백엔드(BE),  프론트엔드(FE), 안드로이드 앱, iOS  앱, 테크니컬 프로젝트 매니저(TPM), 데브옵스 엔지니어(DevOps Engineer), QA 매니저 △프로덕트 오너(Product Owner) 총 8개 직무로 모두 올리브영 디지털사업본부 산하다. 올리브영은 실력 있는 IT 인력 영입을 위해 코딩 테스트 챌린지 진행을 선언하기도 해 테크 직군 인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코딩 테스트 챌린지는 오는 8월 15일 진행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우수 역량을 갖춘 IT 전문가와 리테일 전문가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연내 O2O 플랫폼 사업자로서 확실한 패러다임 시프트(Paradigm Shift)를 이뤄낼 것”이라며 “올리브영은 명실상부 헬스앤뷰티 온오프 버티컬 플랫폼 1위 사업자인 만큼, 자유로운 근무 환경과 파격적인 보상은 물론 IT 전문가로서 역량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져 있다. 올리브영에서 무한한 역량을 펼치길 원하는 디지털 인재를 환영한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