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하이퍼라운지 김정인 대표와 메가존클라우드 조원우 공동 대표가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가존클라우드] ](http://www.the-tech.co.kr/data/photos/20230104/art_16746114479374_51ac19.jpg)
[더테크 뉴스] 메가존클라우드가 경영 분석 솔루션 전문 기업 하이퍼라운지와 중소·중견 기업 대상 모바일 경영 분석 솔루션 사업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메가존클라우드와 하이퍼라운지는 국내 중소·중견 기업 대상의 모바일 경영 분석 솔루션 사업화를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메가존클라우드는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과 경영 분석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을 유치하고, 하이퍼라운지는 클라우드 전환과 비즈니스 솔루션 부문의 고객 유치를 위해 양사 간 상호 협력한다. 비즈니스 플랫폼 부문 협력을 통해 중소·중견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돕겠다는 전략이다.
김정인 하이퍼라운지 대표는 “투자 자본 및 전문 인력 확보의 어려움을 겪는 대한민국의 중소, 중견 기업 경영진이 가장 편리하게 디지털 전환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며 “앞으로 본 플랫폼의 광범위한 경영 데이터로 기업 경쟁력 강화와 성장에 필수적인 동반자로 안착하는 게 최종 목표”라고 말했다.
조원우 메가존클라우드 공동 대표는 “이번 하이퍼라운지와 업무 협약을 통해 경영진의 신속한 의사 결정과 경영 고도화를 위한 모바일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며 “메가존클라우드가 보유한 SaaS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 오퍼링 및 자동화 기술 역량을 결합해 앞으로 산업·기업 형태에 적합한 실질적인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을 고객사에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