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트리, NFT 상세정보 제공 서비스 론칭

2023.01.11 13:59:27

 

[더테크 뉴스]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사 네스트리미디어그룹(이하 네스트리)은 운영 중인 NFT 정보채널 ‘NTFs’에 신규 서비스 ‘Collection’을 추가하고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NFT시장의 주요 콜렉션 순위를 리스팅하고 콜렉션별로 OverView, Holder, Activity 정보 및 각 콜렉션의 독립적인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한다.

 

네스트리는 시장에서 가장 앞서고 집중화된 ‘NFT 전문 포털’을 지향하며 파편화된 NFT 정보를 찾아 여러 채널에 옮겨 다니는 유저의 불편함을 해소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네스트리 관계자는 “이번에 추가된 서비스가 NFT 유저들이 꼭 필요로 하는 정보가 취합된 공시성 채널의 역할을 기대한다”며 “NFT 콜렉션의 기본적인 정보부터 해당 콜렉션을 소유한 고래의 움직임을 트래킹하거나 관련된 에어드랍, 민팅, 이벤트, 행사 등의 정보를 취득해 투자의 자료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NFT는 에어드랍이나 화이트리리스트 등의 초기진입과 빠른 이벤트 대응이 수익창출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로, 네스트리의 NFTs Collection은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콜렉터나 트레이더들뿐 아니라 일반 유저들과 프로젝트 간의 대화와 교류와 상호소통이 가능한 채널로 활용될 수 있다.

 

네스트리는 전용 커뮤니티 공간을 다양한 파트너사들이 보유한 여러 플랫폼과의 제휴 및 연동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앞서 네스트리는 트렌디한 NFT 뉴스와 파편화된 정보를 모은 ‘네스트리 NFT 뉴스’ 송출을 시작으로 NFT 콜렉션 주요 정보를 집중적으로 제공하는 NFTs 서비스를 추가한 바 있다. 

 

NFTs는 ▲여러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중인 NFT를 모아보는 어그리게이터 ‘Markets’ ▲민팅과 세일즈,  이벤트 등 프로젝트의 주요 행사 정보를 리스팅하고 열람할 수 있는 ‘Calender’ ▲신규로 추가되는 프로젝트 홈인 ‘Collection'을 서비스 중이다.  

 

조명의 cho.me@the-tech.co.kr
Copyright @더테크 (TEC TECH) Corp. All rights reserved.





  • 네이버포스트
  • X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