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테크 뉴스] 아크로니스는 11일 자사 패트릭 펄버뮬러 CEO가 클라우드 채널 비즈니스 혁신을 인정받아 Channel Company의 브랜드인 CRN로부터 ‘2022년 100대 최고 임원(2022 Top 100 Executives)’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그는 또한 솔루션 공급자 중심의 채널 전략을 펼쳐 진취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리더를 인정하는 ‘올해 최고 혁신가 25인(25 innovators)’에도 선정됐다.
CRN의 100대 최고 임원은 채널 파트너를 위한 강력한 지원을 통해 시장을 이끌고 있는 경영진을 조명한다. CRN은 IT 채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네 가지 하위 범주(가장 영향력 있는 경영자 25인, 채널 영업 리더 25인, 혁신가 25인, 파괴자 25인)에 걸쳐 총 100인의 비전가들을 선정해 소개한다.
패트릭 펄버뮬러 CEO는 “CRN의 100대 경영진 목록에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아크로니스는 항상 혁신을 주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나는 창의적으로 전문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업계 리더로 구성된 우리 팀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아크로니스가 고속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강력한 지원을 통해 고객 데이터를 보호하고 보안 위험을 완화하는 데 필요한 현대적이고 통합된 사이버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및 호스팅 업계의 베테랑인 패트릭 펄버뮬러 CEO는 지난 2021년 7월에 아크로니스에 합류했으며, 글로벌 호스팅 기업인 고대디(GoDaddy)에서 최근까지 파트너 비즈니스 부문 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패트릭 펄버뮬러 CEO는 서비스 제공업체가 원격 모니터링 및 관리(RMM) 및 전문 서비스 자동화(PSA) 서비스를 활용하는 방법을 재정의하는 동시에 데이터 보호 및 사이버 보안 시장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아크로니스는 지난 7월 시리즈 E 펀딩으로 2억 5000만 달러를 투자받았으며, 기업 가치를 35억 달러로 끌어 올렸다.
올해 초 아크로니스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에 대한 파트너의 고객 발굴 지원 프로그램과 함께 새롭게 합류한 파트너사들에게 기술 및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CyberFit 파트너 프로그램(Partner Program)을 발표한 바 있다. 지난 2월에는 아크로니스 채널 수석 에반젤리스트(Acronis Chief Channel Evangelist)인 에이미 루비(Amy Luby)와 알렉스 러슬랴코프(Alex Ruslyakov)가 CRN의 ‘2022년 채널 최고권위자 리스트(2022 Channel Chiefs list)’의 멤버로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