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나메탈, 홈 가공용 범용 포지티브 프로파일링 형상 출시

2022.06.08 06:54:32

베스트셀링 홈 가공 및 절단 플랫폼 기능 향상

 

[더테크 뉴스] 케나메탈은 Beyond Evolution 홈 가공 및 절단 플랫폼을 확장해 새로운 GUP-V(홈 가공 범용 포지티브 프로파일링 형상)를 출시했다고 밝혔더, Beyond Evolution은 새로운 V자형 단면 인서트를 추가하여 더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며 공구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된다.  

 

케나메탈 제품 관리자 Robert Keilmann은 “Beyond Evolution 플랫폼은 다목적성 향상에 중점을 뒀으며, 새로운 GUP-V 다방향 프로파일링 인서트가 이에 해당한다”라며 “다른 인서트 형상과 함께 사용자는 이제 단 하나의 공구 시스템으로 다양한 소재를 홈 가공, 절단, 평면 가공, 선삭할 수 있다. 즉, 고객이 선삭 요구 사항을 위해 Beyond Evolution을 선택하면 다른 것이 필요하지 않다. 그만큼 다목적성이 뛰어나다”라고 설명했다. 

 

다른 모든 Beyond Evolution 인서트와 마찬가지로 GUP-V 프로파일링 인서트는 인서트의 상단, 하단, 후면에 접촉하는 것이 특징인 독자 기술 Triple-V 장착면 설계를 활용해 우수한 강성을 제공함으로써 탁월한 표면 조도와 치수 정확도를 선사하는 동시에 최고의 금속 제거율을 달성할 수 있다.  

 

조명의 cho.me@the-tech.co.kr
Copyright @더테크 (TEC TECH) Corp. All rights reserved.





  • 네이버포스트
  • X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