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픈, 네이버클라우드와 제휴 체결…바우처 제공

2022.05.30 14:33:56

“클라우드 지원…본연의 고객가치 집중할 것”

 

[더테크 뉴스] 하이픈코퍼레이션(이하 하이픈)이 네이버클라우드와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는 하이픈의 데이터 마켓에서 네이버클라우드의 바우처를 제공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바우처를 원하는 이용자는 하이픈의 데이터 마켓 웹사이트에서 바우처를 신청하면 된다. 신청을 마치면 네이버클라우드 전문 컨설팅 업체 써드아이시스템과 상담을 거친 후,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최대 300만 원까지 지원받는다.

 

써드아이시스템은 네이버클라우드 플랫폼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국내 대형 게임 개발사와 스트리밍 방송사의 엔지니어 출신 인력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지난 네이버클라우드 우수 파트너사(2019년), 네이버클라우드 프리미엄 파트너(2020년), IaaS부문(네이버클라우드) 디지털 서비스 제공기업(2021년)으로 선정되는 등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하이픈 정순권 대표는 “하이픈은 핀테크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에게 API를 제공해 오면서 혁신의 날개 역할을 해오고 있었다”면서 “이번 네이버클라우드와 제휴를 통해 API는 물론, 클라우드까지 지원하면서 고객가치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하이픈은 데이터 API 전문 기업으로 기업이 필요로 하는 데이터와 솔루션을 API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지급 결제 API, 배달 중계 주문 API, 개인 정보 API, 기업 분석 API 등 각종 API를 제공하고 있다. 

 

조명의 cho.me@the-tech.co.kr
Copyright @더테크 (TEC TECH) Corp. All rights reserved.





  • 네이버포스트
  • X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