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곤, SIMTOS 2022 참가…제조공정에 맞는 통합 솔루션 출품

2022.05.10 13:40:13

측정 장비, CAD/CAM/CAE SW, 역설계 SW 등 전시

 

[더테크 뉴스] 헥사곤의 매뉴팩처링인텔리젼스 사업부(이하 헥사곤)이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Seoul International Manufacturing Technology Show)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헥사곤은 이번 SIMTOS에서 스캐닝 자동화 솔루션(AS1/Tracker), Absolute Arm, 브리지 CMM/광학식 CMM 등 다수 측정 장비와 CAD/CAM/CAE 소프트웨어, 역설계 솔루션 등을 선보인다. 전시품과 고객 성공 사례 영상을 함께 전시해, 관람객이 해당 제품 도입 후 효과를 가늠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이번 SIMTOS 2022에 전체 헥사곤 사업부가 함께 참가한다는 점에서 뜻깊다. 이는 자사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제조 공정에 맞게 합쳐 통합적인 솔루션을 소개하기 위함이다. 헥사곤 관계자는 “필요한 솔루션을 패키지로 적용하는 것이 업계 트렌드”라고 설명했다.

 

헥사곤 관계자는 “대한민국 제조 분야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헥사곤은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면서 “생산에 필요한 전문 CAD/CAM/CAE 소프트웨어 등 품질 향상에 필요한 정밀 측정 기기, 공장 장비, 데이터 관리에 필요한 시스템을 고객에게 소개하겠다”라고 말했다.

 

헥사곤 부스는 일산 킨텍스1 전시장 툴링·측정기술관 2홀(부스 번호 02A550)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Back to the Basics’를 전시 주제로 삼은 SIMTOS 2022는 코로나19로 소원해진 대면 네트워크 구축 기회를 확대하고, 나아가 내수·수출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독일, 이탈리아, 대만, 중국 등 27개국 800개 기업이 최신 제품·산업 트렌드를 제공할 계획인 만큼 동종업계 관계자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조명의 cho.me@the-tech.co.kr
Copyright @더테크 (TEC TECH) Corp. All rights reserved.





  • 네이버포스트
  • X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