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스토리지 자산 관리 온라인 포털 ‘마이퀀텀’ 발표

2022.04.06 10:19:02

서비스형 기능을 더욱 확장하고 고객 서비스 경험 향상 지원
모든 고객 대상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통합 인증체계 제공

 

[더테크 뉴스] 퀀텀코리아는 6일 스토리지 자산 관리 온라인 포털인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MyQuantum service delivery platform)을 공식 발표했다. 

 

마이퀀텀(MyQuantum)은 온라인 포털에서 중요한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통합 인증체계(single sign-on, SSO)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단일화된 운영환경(Single-entry point)에서 퀀텀 CBA(Cloud-Based Analytics, 클라우드 기반 분석) AIOps 소프트웨어를 통한 퀀텀 자산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퀀텀의 노하우 및 문서 검색, 지원 케이스 관리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은 온프레미스(내부 구축형), 하이브리드 또는 멀티 클라우드 모델을 포함해 여러 데이터 센터에 걸쳐 데이터를 관리하는 기업 고객들에게 어떤 구축 환경이든 상관없이 퀀텀 자산에 대한 모니터링 및 지원을 간소화시킨다. 퀀텀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형(as-a-Service) 기업으로서 비즈니스 모델의 전환을 꾀하고 있으며, 이번 마이퀀텀 발표는 퀀텀의 확장되고 강화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잘 보여준다.

 

퀀텀 릭 발렌타인 최고고객책임자(CCO)는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은 고객에게 더 많은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반적인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게 될 것이다”라며 “이 플랫폼을 사용한 초기 고객들의 피드백은 매우 긍정적이었다. 퀀텀은 서비스형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전체 고객 기반에서 이 플랫폼을 광범위하게 제공하게 된 점이 매우 만족스럽다”라고 말했다.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은 안전한 온라인 포털에서 모든 퀀텀 자산에 대한 모니터링 및 온라인 노하우 검색, 문제 해결을 위한 케이스 오픈 및 관리 등을 진행할 수 있도록 통합 인증체계를 제공한다.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은 ▲판매 후 고객 대상 자산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단일 인증체계 액세스 ▲문제 해결을 위한 케이스 오픈 및 관리 ▲제품 등록,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다운로드, 대화형 문서 센터 등과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지원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단일 창(Single-pane-of-glass) 액세스 ▲퀀텀의 온라인 노하우 검색 ▲퀀텀 CBA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하여 직관적인 대시보드에서 퀀텀 자산 모니터링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퀀텀은 지속적으로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통합 인증체계를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으로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고객 참여 및 역할 기반 액세스를 위해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고, 지원/구독 갱신 및 주문 내역 추적과 같은 추가적인 계정 관리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조명의 cho.me@the-tech.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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