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SNS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22.04.05 13:25:23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테스토 SNS 채널 공식 오픈
4월 29일까지 ‘테스토 프렌즈 빅이벤트’ 통해 약 400명의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더테크 뉴스] 테스토코리아는 디지털 공간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공식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테스토코리아는 소통의 창을 넓히고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SNS 채널을 오픈했으며, 이 채널을 통해 새로운 소식과 제품 정보를 전하고, 고객 대상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SNS 채널 오픈 기념으로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서 4월 29일까지 약 한달간 ‘테스토 프렌즈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채널의 경우 테스토코리아 채널을 추가하고 테스토 홈페이지에 접속해 정보를 기입한 후 1:1 채팅으로 참여자 이름과 ‘테스토야 친구하자’를 전송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테스토코리아를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긴 후 친구를 태그해 소환하면 되며, 네이브 블로그의 경우 테스토코리아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개인 블로그에 ‘전체 공유’로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한 후 응원 댓글과 함께 공유한 링크에 기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채널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1인 1계정 기준)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4일 SNS 채널에 공지될 계획이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38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맘스터치 등의 푸짐한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테스토코리아 마케팅 정승은 팀장은 “이번 SNS 채널 오픈을 통해 테스토코리아에 대한 정보를 보다 빠르게 공유하고,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다양한 소식과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며, 이번 채널 오픈을 계기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늘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1957년 설립된 글로벌 측정기기 전문 기업인 독일 테스토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산업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테스토는 매년 평균 10% 이상의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이끌어가는 측정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 중이다. 

 

조명의 cho.me@the-tech.co.kr
Copyright @더테크 (TEC TECH) Corp. All rights reserved.





  • 네이버포스트
  • X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