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경북 울진 산불 피해지역에 구호물품 전달

2022.03.25 06:36:01

 

[더테크 뉴스] 아비바가 대규모 산불피해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북 울진의 이재민들에게 보행 보조기구 200개를 기부했다.

 

아비바코리아는 피해지역 이재민들이 대부분 노인 등 취약계층인 점을 고려해 보행 보조기구를 구호물품으로 선정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전달했다. 해당 기부 물품은 현재 노인정과 군체육시설 등 임시거주시설에서 지내고 있는 이재민들 중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제공된다.

 

아비바코리아 오재진 대표는 “아비바코리아는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피해주민들이 하루라도 더 빠르게 일상으로 회복하실 수 있길 간절히 바라며 향후에도 우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어려움에 처한 지역사회를 지속적으로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비바코리아는 ESG 경영 정신을 바탕으로 이번 물품 기부 외에도 ‘아비바 액션 포 굿(AVEVA Action for Good)’ 활동을 통해 코로나19 취약계층을 위한 긴급지원 키트 및 기금 기부, 에너지 빈곤 지역을 위한 친환경 랜턴 제작 및 전달,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 

 

아비바 액션 포 굿은 UN의 지속 가능한 발전 목표를 이행하며 지역 사회에 기업 가치를 환원하기 위한 아비바의 사회 공헌 활동으로 전세계 아비바 임직원이 참여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명의 cho.me@the-tech.co.kr
Copyright @더테크 (TEC TECH) Corp. All rights reserved.





  • 네이버포스트
  • X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