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테크 뉴스] 세종텔레콤 컨소시움(세종텔레콤, 비브릭(B-BRICK), 이지스자산운용, 디에스네트웍스 자산운용)의 소액으로 시작하는 부동산 간편 투자 앱 ‘비브릭(BBRIC)’이 ‘비브릭 조각 모으기’ 미션 수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브릭은 전국 어디서나, 누구나 만원으로도 투자 가능한 부동산 집합투자 및 수익배분 서비스로, 빌딩 수익권을 ‘브릭’ 단위로 쪼개어 소액으로 부동산에 간접 투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본 서비스 기획 의도에 착안해 조각이 모이면 전체 빌딩 수익권이 되고, 미션 달성 후 응모된 경품권이 모여 큰 살림살이가 되는 조각 모으기 이벤트가 기획됐다.
2일부터 비브릭 전용 앱을 통해 진행 본 이벤트는 비브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각각의 조각에 부여된 미션을 완수할 시 그에 해당되는 경품들에 자동 응모 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지막 단계의 경우 전 단계에 해당되는 네 가지 조각을 모두 모은 뒤 최종 비브릭 퍼즐을 완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미션은 총 5가지로 ▲비브릭 앱 로그인 & 회원가입, ▲친구 초대 및 회원가입 ▲비브릭 앱 계좌 연결, ▲비브릭 1호 건물 청약, ▲비브릭 퍼즐 완성하기 등이다.
당첨자 선정은 1단계 ‘비브릭’ APP 로그인 & 회원가입의 경우 매주 수요일 오후, 2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커피 쿠폰, 아이스크림 쿠폰 등을 증정한다. 2단계~5단계 미션의 경우 빌딩 1호 청약 기간 종료 후 2주 이내에 비브릭 전용 앱 및 웹사이트 공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방식이며, 단 친구 추천이 많을수록 그에 대한 응모권 수가 추가 부여돼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만약 중복으로 경품에 당첨될 경우 가장 비싼 경품이 증정되며, 다른 경품 수령은 자동 기권 된다.
세종텔레콤 블록체인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박효진 부사장은 “빌딩 수익권을 브릭 단위로 쪼개 소액으로 부동산에 투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비브릭 취지에 걸맞는 이벤트인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빌딩 수익권과 당첨 행운을 챙겨 가길 바란다”며 “3월 공개 일정이 임박한 빌딩 1호의 청약 공모에도 많은 관심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