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테크 뉴스] 노드드라이브시스템즈(이하 노드)가 MAXXDRIVE 산업용 감속기를 출시했다.
MAXXDRIVE 병렬 및 직각 감속기의 전체 제품군은 총 11가지 사이즈로 나눠져 15~282kNm의 다양한 출력 토크를 제공한다. 검증된 표준 시리즈 외에 15~75kNm의 총 7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열에 최적화된 설계를 구축한 직각 감속기가 적용된 새로운 MAXXDRIVE® XT 시리즈가 별도로 제공된다.
MAXXDRIVE 산업용 감속기는 높은 토크와 출력이 필요할 때 사용된다. 적합한 액세서리와 함께 각 고객 프로젝트에 대해 기술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완벽한 드라이브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포괄적인 구성 및 장착 옵션으로 표준화된 드라이브 솔루션과 맞춤형 드라이브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모터, 기어 유닛, 커플링 및 제동 시스템 등의 조합을 통해 바로 설치 가능한 상태로 공급되고 모터 스윙베이스 또는 베이스 프레임에 장착해 세밀하게 준비된 완벽한 장치를 제공한다. 그 대안으로 IEC/NEMA 어댑터를 통해 모터 장착을 실현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플랜지 및 출력 샤프트 버전의 다양한 변형은 고객의 애플리케이션과 이상적으로 연동되도록 보장한다. 노드의 모든 산업용 감속기의 기계적 및 열 기반 설계는 항상 기존 애플리케이션의 작동 데이터와 설치 현장의 조건을 기반으로 한다. 따라서 MAXXDRIVE 제품군은 최상의 개별화를 보장해 안정성과 긴 서비스 수명 측면에서 가장 높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드라이브 시스템을 제공한다.
일반적인 MAXXDRIVE 응용 분야로는 전기 모터, 커플링 솔루션 및 축 팬이 적용된 산업용 감속기로 구성된 컨베이어 벨트용 드라이브가 있다. 여기서 주요 사항으로 궁극적인 열 제한 전력을 감당 가능한 열 방출 기능이 제공된다. 노드 관계자는 “응용 분야에 최적화된 2단 직각 감속기의 출력 및 속도 범위는 저출력에서 고출력이 필요한 분야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MAXXDRIVE XT 시리즈의 경우 토크 범위는 15~75kNm이며 속도는 6.3~22.4의 다양한 범위의 속도를 제공한다. 50~1500kW의 출력을 위해 7가지 크기로 제공된다. NORD의 강력한 산업용 감속기에 대한 다른 일반적인 분야에는 혼합 및 교반 공정용 드라이브가 포함된다. 콤팩트하고 견고한 MAXXDRIVE® 산업용 감속기에 강화 베어링 및 플랜지 버전을 장착해 드라이브를 적용부하에 맞게 최대한 조정할 수 있다. 봉합되지 않은 IEC/NEMA 어댑터(SAFOMI) 및 출력 샤프트의 ‘TRUE DRYWELL’ 실링은 최대 작동 신뢰성을 제공한다. 노드 전기 모터에서 플랜지 연결에 이르기까지 전체 드라이브 시스템은 즉시 설치 가능한 장치로 제공되며 적용 분야에 수직으로 쉽게 장착 할 수 있다.
한편, 노드는 MAXXDRIVE 산업용 감속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혁신적인 예측 유지 보수 개념을 제공한다. 노드의 주파수 인버터는 여기서 필수 구성 요소로 인버터에서 사용 가능한 상태 데이터는 상위 수준 제어 또한 안전한 클라우드로 직접 전달될 수 있다. 인버터는 진동 모니터링 또는 감속기의 오일 섬프 온도 측정을 위해 외부 센서 데이터를 직접 기록도 가능하다. 시스템 상태의 변화는 초기 단계에서 감지할 수도 있고 예측 유지 보수를 적시적소에 예약할 수도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