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테크 뉴스] 비디아(WIDIA)는 강, 스테인리스강, 주철 및 구상흑연주철 재료의 황삭에서 중삭 작업을 위한 M1600 페이스 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6개의 절삭날과 스마트한 인서트 디자인을 갖춘 M1600은 저출력 장비, 불안정한 셋업, 긴 오버행, 취약한 기계 또는 약한 클램핑 조건을 포함한 다양한 가공 조건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비디아인덱서블 밀링 글로벌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애나 킴은 “페이스 밀링은 가장 일반적인 가공 작업 중 하나이므로 고객을 위해 스틸 및 주철의 소재 제거율을 크게 향상시키는 비용 효율적인 다목적 솔루션을 설계했다”라며 “M1600은 페이스 밀링 공구 재고를 줄이고 가공 생산량을 높이려는 일반 엔지니어링, 에너지 및 자동차 고객을 위한 턴키 솔루션이다”라고 설명했다.
포지티브 형상의 16날, 정밀 연마 인서트는 절삭 부하와 소비 전력을 낮춰 공구 수명을 연장하고 인선당 비용이 우수하다. M1600은 WP35CM, WK15CM 및 WU20PM의 세 가지 다목적 재종에 하나의 범용 인서트 형상을 갖추고 있다.
WP35CM 재종은 모든 유형의 스틸을 대상으로 한다. WK15CM 재종은 주철 소재용으로 설계됐으며 건식 애플리케이션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지만 습식 조건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범용 WU20PM 재종은 건식 및 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스틸, 스테인리스강, 내열합금의 가공에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한 인서트 디자인은 절삭날 아래에 시팅 면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원활한 칩 배출을 촉진하고 공구에 가해지는 절삭 부하를 줄여준다. 또한 인서트에는 곡선형 절삭날이 있으며 축 방향 포지티브 형상이기 때문에 전력 소비를 감소시킨다. 16개의 절삭날과 결합된 이러한 주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 M1600은 경제적인 페이스 밀링 옵션이다.
M1600 페이스 밀은 50mm에서 160mm 사이의 6가지 미터 단위 직경 범위로 제공된다. 인치 직경은 2021년 가을 출시될 예정이다.